어사이드 닫기
MENU

자주 묻는 질문 TOP5

더보기
  • [주문결제] 전화로 주문 할 수 있나요 ?

    번호: 4

    ● 전화 (유선) 주문 불가


    - 전화 주문은 불가하며, 풍요마켓은 pc/모바일 등 인터넷으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- 별도의 오프라인 매장은 현재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구매한 주문건의 배송지 및 수령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번호: 3

    ● 구매 후, 주문 정보 변경안내


    - 풍요마켓의 발주는 오전 10시 기준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 

      10시 이전의 경우 수정하시면, 변경 주소지로 변경되나 정확한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[주문결제] 무통장입금(현금구매) 가능한가요?

    번호: 2

    ● 무통장입금(현금) 구매 안내


    - 무통장입금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 

      다만, 결제시간과 입금시간이 다를경우,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의 빠른 품절로 상품을 받지 못하는 사례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리며,

      해당건의 경우 고객센터에서 안내 전화 후 취소처리 될 예정입니다.

  • [환불요청] 환불 후, 카드사 취소가 안되었어요.

    번호: 1

    ● 카드 취소 시 , 유의사항


    - 최종 카드 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으로 인해 환불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-5일 가량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    - 취소 완료 시, 카드사에서 안내드리는 SMS는 고객님의 수신 설정여부에 따라 미수신 될 수 있습니다.


    *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리며, 7일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  • [주문취소] 주문을 취소 하고 싶어요.

    번호: 0

    ■ 주문 취소 방법


    - 주문 취소는 [주문완료] 상태일 때 가능합니다.

    - 마이페이지>주문내역에서 직접 취소가능하시며, 부득이 직접 취소가 어려운 상황일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- 배송이 시작 된 [배송준비] 단계부터는 취소가 제한되는 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* 참고

    - 주문 마감 시간에 가까워지면 상품 준비가 빠르게 시작되므로 주문 완료 상태여도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- 일부 예약상품은 3-4일 전에만 취소 가능합니다.

    - 주문상품의 부분 취소는 불가하며, 전체 취소 후,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

TOP

최근 본 상품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모두보기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